5~7일 AK백화점 분당점서 소형가전 베스트 제품 60여종 할인 행사 진행
[미디어펜=홍샛별 기자]필립스코리아는 5~7일 AK백화점 분당점에서 '브랜드 페어'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음파 칫솔과 블렌더, 진동 클렌저 등 인기상품 60여 종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필립스는 생활 전반에서 가족 건강을 위해 사용되는 여러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4개 부스를 마련했다. 각 부스는 면도기, 주방용품, 구강건강용품, 전자동 에프스레소 머신 및 청소기·헬스 제품군으로 분류돼 있다.  

면도기 부스에서는 지난 1일 출시된 스타워즈 면도기 한정판 3종을 만날 수 있다. 스타워즈 캐릭터의 강력한 포스를 구현한 기능과 디테일을 살린 디자인으로 출시 이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집에서도 쉽게,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만들 수 있다’는 메시지에 맞춰 구성된 주방용품 부스에서는 각종 시연행사도 펼쳐질 예정이다.

이밖에 소닉케어 음파칫솔 체험하면서 구강청결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부터 전기면도기, 스팀다리미,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등 각 분야별 대표 제품을 접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필립스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페어를 통해 주력 제품인 스타워즈 면도기와 아방세 초고속 믹서기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필립스 브랜드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