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EXP EDITION 공식 SNS)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브라이언과 케이팝 아이돌 그룹 EXP EDITION(이엑스피 에디션)의 친분이 눈길을 끈다.

지난 5일 EXP EDITION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브라이언의 인스타그램 사진이 공유됐다. 방송인 홍석천이 운영하는 이태원 소재 루프탑 라운지에서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는 브라이언과 EXP EDITION이 담긴 사진이다. '토요일 밤에 그냥 장난꾸러기들끼리 놀기ㅋ'라는 브라이언의 코멘트에서 현장의 분위기가 전해진다.

브라이언은 EXP EDITION의 한국 데뷔곡 'FEEL LIKE THIS'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나오는 날에도 EXP EDITION을 'My homies'라 지칭하며 멤버들을 일일이 언급하고 'I already love this song!!'라며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유한 바 있다. 현재 유튜브 채널에서 신인의 뮤직비디오로는 이례적으로 40만뷰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EXP EDITION의 한국 데뷔곡 'FEEL LIKE THIS'를 응원한 것이다.

한편, EXP EDITION은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 슈퍼주니어 편에 등장하여 큰 화제를 모았으며 MBC MUSIC 쇼!챔피언, SBS MTV 더쇼를 통해 그들의 한국 데뷔곡인 'FEEL LIKE THIS'를 화려하게 선보인 바 있다. 또한 오는 8일에는 Arirang TV의 '심플리 케이팝'에서 한번 더 그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Arirang TV 심플리 케이팝에는 스누퍼, 베리굿, 황인선, 천단비, 와썹, 모모랜드, SF9, 바시티, 베이비부, 트리플 H, 오마이걸, 러블리즈, 드림캐쳐, 라붐 등이 출연한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