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김희철이 가상 아내 곽설부와 찍은 웨딩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김희철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밤 10시. 여러분이 그토록 원하고 기다리던 '우리 결혼했어요 : 세계판'이 방송된다. 많은 시청 바란다"는 글과 함께 자신의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 김희철 곽설부 웨딩 사진 공개/김희철SNS

사진에는 MBC 에브리원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에서 가상 아내로 나오는 대만 여자 스타 곽설부와 김희철의 모습이 담겨 있다.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차려입은 두 사람은 손을 꼭 잡고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어 김희철은 곽설부와 남이섬 데이트 중 찍은 사진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3인조 걸그룹 '드림걸즈'의 멤버 곽설부는 1988년생으로 김희철보다 5살 연하로, 깜찍한 얼굴에 늘씬한 몸매로 현지에서 많은 남성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대만의 남성매거진 FHM이 선정한 가장 섹시한 여성 1위에 꼽히기도 했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희철 곽설부 우결 웨딩사진, 은근히 잘 어울리네”, “김희철 곽설부 우결 웨딩사진, 둘 다 너무 예쁘네”, “김희철 곽설부 우결 웨딩사진, 잘 어울린다”, “김희철 곽설부 우결 웨딩사진, 김희철의 예능감을 믿겠다”, “김희철 곽설부 우결 웨딩사진, 희철아 너도 이제 성인이다”, “김희철 곽설부 우결 웨딩사진, 부럽다 김희철”, “김희철 곽설부 우결 웨딩사진, 곽설부 진짜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