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내부에 매트리스 체험존 운영... '에이스 헤리츠' 등 전 라인업 판매
   
▲ 에이스 스퀘어 동탄점./사진=에이스침대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에이스침대가 경기도 화성 동탄신도시에 '에이스 스퀘어' 동탄점을 8일 오픈했다.

에이스 스퀘어는 에이스침대에서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매장으로 지역 상권을 대표하는 매장만 스퀘어 매장으로 구분하고 있다. 에이스 스퀘어 동탄점은 울산점, 수원점, 중곡점, 좌천점, 신정점에 이어 여섯 번째로 경기도에선 2번째 매장이다.

에이스 스퀘어 동탄점은 연면적 약 1090㎡(약 330평)에 4층 규모로 층별마다 다른 컨셉으로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1층은 현재 온에어 중인 에이스침대 TV광고 속에 등장한 LUNATO(루나토)를 비롯해 에이스침대의 대표 모델들을 만나볼 수 있다. 2층 매트리스 체험 존에서는 매트리스를 부담 없이 체험하고, 올바른 수면 방법에 대한 컨설팅, 자신의 체형에 맞는 매트리스를 추천 받을 수 있다. 

3층은 에이스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의 전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4층은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존이 구비돼 있다.

에이스 스퀘어 동탄점은 에이스침대뿐만 아니라 리오 가구, 스트레스리스, 에이스 헤리츠 등 에이스침대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브랜드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전문 매니저가 상주해 개별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침실을 제안하는 등 맞춤형 큐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경기 남부상권에 6번째 스퀘어 매장을 오픈 하게 됐다"며 "보다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에이스침대가 제작하고 판매하는 다양한 제품을 직접 보고, 전문 매니저의 상담을 통해 꼭 필요한 침실 컨설팅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스침대는 에이스 스퀘어 동탄점 오픈을 기념해 6월 30일까지 두 달간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SESA 타월세트를 주며, 구매 금액별로 베개 속통 세트, 고급 디퓨저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