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캔엔터테인먼트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로즈(Rose)가 8일 오후 6시 신곡 ‘Knock Knock’을 발매한다.
 
2015년 싱글 ‘Coffe’로 국내에서 보기 드문 매혹적인 분위기의 리듬 앤 블루스 넘버를 선보이며 데뷔한 로즈는 ‘Knock Knock’을 통해 활동 재개를 알렸다.
 
‘Knock Knock’은 ‘knock knock #1’과 ‘Knock Knock #2’로 구성돼 두 트랙이 하나의 스토리가 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네오 소울 특유의 잘 짜인 악기 세션의 조화를 바탕으로 시간의 진행에 따라 그녀에 대한 감정을 섹시하고 감미롭게 표현한 타이틀곡 ‘Knock Knock #2’와 이 이야기의 시작을 알리는 인트로 ‘knock knock #1’으로 싱글 앨범이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Knock Knock’과 함께 공개되는 영상은 악기의 흐름과 로즈만의 매혹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knock knock #1’ 라이브 클립을 함께 공개해 음악팬들에게 로즈의 다양한 모습을 공개할 것으로 밝혔다.
 
관계자 측은 “로즈는 전반적인 흑인음악의 깊은 이해를 가지고 직접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하는 싱어송라이터이며, 보컬부터 뮤직비디오의 연출까지 전체적인 앨범의 구성에 참여하고 있다”며 “이번 신곡 ‘Knock Knock’과 앞으로 공개될 모든 앨범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