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김나희가 오나미에게 말도 안되는 아부를 떨어 화제다.

6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 - 후궁뎐:꽃들의 전쟁' 코너에서는 김나희가 오나미에게 아부를 하는 모습이 방영됐다.

   
▲ 개그우먼 김나희가 오나미에게 말도 안되는 아부를 떨어 화제/KBS2방송 캡처

이날 김나희는 오나미와 대화를 나누다가 갑자기 코를 막고 "방귀 뀌셨느냐? 대체 뭘 드신 거냐. 병원 가 봐라"라고 말했다.

당황한 오나미는 "나 스컹크 아니야"라고 해명을 하다가 "보자보자 하니까 심하잖아. 평소 네가 날 이렇게 생각한 거 아냐"라고 물었다.

김나희는 "저는 선배님을 윤아 닮았다고 생각했다. 윤아보다 훨씬 예쁘지 않으냐? 솔직히 이승기랑 오나미가 사귀면 오나미가 훨씬 아깝다"고 이승기-윤아 커플을 운운하며 아부를 떨었다.

이어 김나희는 "선배님이 김태희가 머리는 되는데 얼굴은 안 된다고 하셨지 않으냐"라고 비-김태희 커플까지 언급해 오나미를 당황케 했다. 오나미는 후폭풍이 두려워 무릎까지 꿇고 아니라고 손사래를 쳐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개그콘서트 김나희 아부, 해도 너무 하네”, “개그콘서트 김나희 아부, 그럴 말이 라고 하는거냐”, “개그콘서트 김나희 아부, 정신 줄을 놨나?” “개그콘서트 김나희 아부, 뭐하자는 거니?”, “개그콘서트 김나희 아부, 농담도 참 너무심하자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