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A양’ 이열음 "만져보고 싶어? 그러고 싶음 그렇게 해"...그리곤 ‘성추행’

 
이열음의 충격적인 대사가 화제를 낳고 있다. 
 
6일 방송된 KBS2 드라마스페셜 `중학생 A양`은 항상 전교 1등을 놓치지 않았던 조은서(이열음)가 새로 전학 온 이해준(곽동준)에게 1등을 빼앗기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 KBS2 중학생A양
 
이열음은 곽동준에게 전교 1등을 빼앗기자 그의 마음을 흔들 계획으로 눈에 입김을 불어넣는 등 관심을 보였다. 
 
곽동준 앞에서 실신한 이열음은 양호실에서 둘만 있게 되자 "만져보고 싶어? 그러고 싶음 그렇게 해"라며 곽동준의 손을 자신의 가슴 쪽으로 가져갔다. 
 
하지만 이열음은 곽동준을 성추행으로 몰아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앞서 이해준(곽동연)은 이날 전학 온 학교에 처음으로 등교를 하다 육교위에 아슬아슬하게 매달려있는 은서(이열음)를 보게 됐다.
 
아슬아슬한 상황에서 은서를 구한 해준에게 돌아온 말은 “뭐야. 너”였다. 그런 은서에게 해준은 “죄송합니다”라고 말하며 사과를 해야했다.
 
“중학생 A양 곽동연 이열음, 이열음 뻔한 스토리?”, “중학생 A양 곽동연 이열음, 풋풋한데 약간...” “중학생 A양 곽동연 이열음, 둘이 괜찮은데?”, “중학생 A양 곽동연 이열음, 산뜻한 드라마 되길”, “중학생 A양 곽동연 이열음, 실제 학교 생활도 그럴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