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기간 구매고객에게 라떼 키트, 스타벅스 한정판 텀블러 선착순 증정
[미디어펜=홍샛별 기자]필립스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 필립스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다양한 혜택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을 선물 할 수 있도록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이번 프로모션 해당 제품은 자동 우유 거품기와 직관적인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원터치로 프리미엄 라떼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필립스 에스프레소 3100’과 실용적인 기능만 모아 담은 ‘필립스 에스프레소 2000’ 두 가지다.

프로모션은 오는 21일까지로, 필립스코리아는 행사 기간 동안 해당 머신에 대해 최대 4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커피를 조금 더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 쇼핑몰11번가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와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에는 100% 세라믹 그라인더가 장착되어 내구성이 뛰어나 오랜 시간 성능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원두 분쇄시 열을 발생시키지 않아 원두의 향미가 그대로 보존되는 특징을 갖춰 신선한 커피를 즐기는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