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킹콩 BY 스타쉽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배우 이동욱의 훈훈한 미소가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키고 있다.

12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배우 이동욱이 진행하는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 '랜선 심야 데이트-이동욱의 On the air(이하 'On the air/온 디 에어')'의 2 회 방송을 앞두고, 'On the air' 1회 현장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라디오 부스를 배경으로 카메라를 그윽이 바라보거나, 기분 좋은 미소를 지어 보였다.

이동욱은 지난 4월 첫 선을 보인 'On the air'를 통해 비주얼, 목소리, 입담 3박자를 고루 갖춘 만능 배우임을 입증했다. 숨길 수 없는 잘생긴 비주얼, 여심을 녹이는 목소리, 수려한 언변과 유머러스한 입담은 보는 재미를 높이며 호평 세례를 이끌어냈다.

특히, 이동욱은 'On the air' 방송 내내 팬들의 고민을 상담해주고, 덕계못(덕후는 계를 못 탄다) 탈출을 장려하고자 전화나 영상 통화를 하며, 팬들과의 쌍방향 소통을 이어나갔다. 이러한 그의 모습은 '대거 입덕', '재입덕' 사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에 이동욱과 함께하는 랜선 심야 데이트 'On the air' 2회 방송에 더 많은 이들의 기대감이 높아지는 중이다.

한편, 이동욱이 진행을 맡은 'On the air'는 이동욱 V LIVE 채널에서 매월 12일 밤 11시마다 생방송 될 예정이며, 오늘 밤 11시 2회가 방송한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