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하탄 주요 백화점 입성…미국서 LG 시그니처 출시 국가 중 가장 많은 6개 제품 판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LG전자는 지난해 말 미국시장에 초(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를 론칭한 데 이어 최근 뉴욕 맨하탄에서 프리미엄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가 가전 매장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백화점에도 입성했다고 15일 밝혔다.

   
▲ 고객들이 뉴욕 삭스 피프스 에비뉴 백화점 내 'LG 시그니처' 체험존에서 주요 제품들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지난달부터 메디슨 스퀘어 가든, 삭스 피프스 에비,J.C.페니등 뉴욕 맨하탄에 있는 주요 백화점 내에서 순차적으로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다. LG전자가 미국의 백화점에 ‘LG 시그니처’를 전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는 삭스 피프스 에비뉴 2층 고급 여성 의류 브랜드 매장이 밀집한 곳에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마련하는 등 프리미엄 고객들의 이동 경로를 감안해 최적의 위치를 선정했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출시 국가 가운데 가장 많은 6종의 ‘LG 시그니처’ 제품을 미국 시장에 판매하고 있다.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외에도 오븐과 식기세척기가 포함됐다.

조주완 LG전자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 전무는 “‘LG 시그니처’의 차별화된 제품과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로 확고히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