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으로 고객과의 접점 늘려갈 것”
[미디어펜=최주영 기자]SK에너지는 15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전국 SK주유소에서 OK캐쉬백 3천 포인트로 약 2만원 상당의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또는 세탁세제 세트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는 ‘3천 포인트 특권’ 1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SK레이싱카’ 블록 3만개와 베이킹소다 등의 ‘LG생활건강 세탁세제’ 27만개를 제공한다. 행사 참여 고객은 두 가지 사은품 중 하나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 SK에너지는 15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전국 SK주유소에서‘3천 포인트 특권’ 1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SK주유소 행사 모습 /사진=SK에너지 제공


지난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SK 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 또는 SK 충전소에서 2만원 이상(주유소∙충전소 간 합산불가)을 주유한 실적이 있고, OK캐쉬백 3천 포인트 이상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엔크린닷컴 홈페이지(PC/모바일)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특히 금년에는 SK렌터카 및 동부화재 고객에게도 사은품 신청이 가능한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등 혜택의 폭을 넓혔다는 게 SK에너지 측의 설명이다.

2012년부터 시행해 올해로 여섯째 돌을 맞이하는 ‘3천포인트 특권’ 행사는 ‘잠자는 OK캐쉬백 3천 포인트(3천원 상당)로 7배 이상의 혜택을 제공’하려는 SK에너지의 고객 친화적 마케팅 이벤트다.

SK에너지 관계자는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SK 한정판 블록 시리즈 5탄을 선보일 수 있었다”며 “올 가을 중 ‘3천 포인트 특권’ 2차 이벤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겠다”고 밝혔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