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항일 기자] GS건설은 '그랑시티자이 1차' 계약자 대상으로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그랑시티자이 스타필드 하남 투어' 와 'YBM 아파트 영어 커뮤니티(YBM English Commuity) 사전수요조사'가 그 대상이다.

'그랑시티자이 스타필드 하남 투어' 이벤트는 그랑시티자이 단지 내에 들어서는 약 10만㎡규모의 AK플라자에서 누릴 수 있는 편리한 삶을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계획됐다.

이 곳에는 라이프스타일 전문매장, SPA브랜드, 전자전문매장, 중대형 서점, F&B 브랜드 등 특화된 MD를 선별해 입점시킬 예정이다. GS건설에서는 향후 입주 이후에 만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센터를 분양시점에 사전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평이다.

한 가족당 최대 4명까지 동반참여가 가능하다. 오는 20일 투어가 진행된다. 참여 가족에게는 스타필드 하남에서 이용할 수 있는 아쿠아필드 찜질스파 이용권 또는 레져시설인 스포츠몬스터 입장권을 지급한다. 

응모는 13~18일 그랑시티자이 2차 홈페이지를 방문해 스타필드 하남 투어 참여 이유를 간략히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9일 개별 연락을 통해 이뤄진다.

그랑시티자이는 또 입주 후 진행되는 YBM 영어 커뮤니티 프로그램의 질을 높이기 위한 방안으로 'YBM 영어 커뮤니티(YBM English Commuity) 사전수요조사'를 기획했다. 

사전수요조사의 질문내용은 YBM영어 커뮤니티 중 참여하고 싶은 프로그램, YBM 영어 커뮤니티에 바라는 교육과정 등이다.

오는 13일~28일까지 진행되며 그랑시티자이 2차 홈페이지를 방문해 참여하면 된다. 참여자 중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그랑시티자이 분양관계자는 "입주 이후에도 입주민들의 불편함을 최소화 시키기 위해 다양한 방안을 계획 중에 있다"고 말했다.

한편 그랑시티자이는 주거·상업·문화가 결합된 총 7653가구 규모의 안산시 상록구 사동(고잔신도시90블록) 일대의 미니신도시급으로 조성되는 복합주거단지이다. 

지난해 10월 '그랑시티자이 1차' 4283가구(아파트 3728가구, 오피스텔 555실)가 먼저 분양했으며 5일 만에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그랑시티자이 2차'는 지하 2층~지상 최고 49층, 14개동, 총 3370가구 규모로 이중 아파트 전용면적 59~140㎡, 2872가구, 오피스텔 전용면적 27~84㎡, 498실로 구성돼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사동(고잔신도시 90블록) 내 복합용지(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사동 1639-7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이달 중 문을 연다. 입주는 2020년 하반기 예정이다. 

   
▲ 그랑시티자이 2차 릴레이 이벤트./사진=GS건설.

[미디어펜=조항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