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확성기로 활용 가능한 블루투스 멀티플레이어
[미디어펜=홍샛별 기자]음향기기 전문 제조∙유통기업 캔스톤어쿠스틱스은 16일 음악 감상과 확성기를 동시에 사용 가능한 M60 라우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 음향기기 전문 제조∙유통기업 캔스톤어쿠스틱스은 16일 음악 감상과 확성기를 동시에 사용 가능한 M60 라우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캔스톤어쿠스틱스 제공

  
캔스톤이 새롭게 선보이는 M60 라우더는 블루투스 멀티플레이어 제품으로 블루투스 스피커와 확성기 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 때문에 목소리와 음악을 동시에 사용하는 강의 진행, 여행 가이드, 레크레이션, 대학교 MT, 특판 행사 등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다.
 
확성기 기능을 위한 고감도 미니 마이크와 숄더 스트랩은 별도로 구입할 필요 없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사용자는 이를 통해 강의 및 레크레이션 지도 및 강연, 소규모 매장 등에서 전문성을 높일 수 있다.
 
M60 라우더는 장소에 상관없이 실내외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게 제작됐다. 스마트폰 3개를 합친 무게와 비슷한 48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용이하며, 대용량 리튬 배터리 탑재로 한 번 충전으로 8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
 
확성기 기능뿐 아니라 블루투스 스피커의 기능도 놓치지 않았다. 최신 블루투스 V4.0 칩셋 탑재로 향상된 무선 데이터 전송은 끊김 없는 고음질의 음악 감상을 제공한다.
 
블루투스 연결을 통한 음악 재생은 물론 Micro-SD 카드 또는 USB 메모리를 연결, 스마트폰이 없는 상황에서도 MP3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캔스톤 M60 라우더는 FM 라디오 기능도 주목할 만 하다. 기존의 케이블 안테나가 아닌 AUX 케이블 안테나로 고감도 수신이 가능해 언제 어디에서나 원하는 라디오 채널을 청취할 수 있다.
 
또한 일반적인 휴대용 확성기와 차별화된 산뜻한 디자인에 사용자의 취향을 고려해 노르딕 그레이와 밀리터리 룩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외형적인 부분에서 대부분의 자전거 물통 케이지와 호환이 가능한 형태로 디자인되어 라이딩 중에도 자유롭게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캔스톤 블루투스 플레이어답게 다양한 부가 기능을 제공, 핸즈프리 통화 기능과 한국어 음성 안내 기능까지 지원하여 제품의 편의성을 높였다.
 
한종민 캔스톤어쿠스틱스 대표는 “M60 라우더는 휴대용 확성기와 블루투스 스피커를 접목한 블루투스 멀티플레이어”라고 제품에 대해 설명하며, “기존의 블루투스 스피커의 기능에 충실할 뿐만 아니라 휴대용 확성기가 필요한 강연자, 사회자, 가이드 모두에게 사랑받는 제품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