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최주영 기자]폭스바겐의 공식 딜러 마이스터모터스는 16일 기존 서초 서비스센터를 기존 서초구 서초동에서 양재동으로 확장 이전한다고 밝혔다.

   
▲ 마이스터모터스 서초 서비스센터 /사진=마이스터모터스 제공

 
새롭게 이전하는 서초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9990㎡ 4층 건물이다. 1층에는 접수실, 고객휴게실, 일반 경정비 및 세차장이 있다. 2층에는 일반 중정비, 3층에는 판금 도장 수리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총 41개의 워크베이로 1일 최대 150대 이상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서울 도심에 위치한 수입차 정비시설 중 최대의 정비 시설과 규모를 갖추고 있다. 경부고속도로와 강남순환고속도로, 과천-의왕간고속도로 등 주변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 또한 유리하다.
 
마이스터모터스는 이전기념 다음달 30일까지 해당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55인치 TV, 블루투스 스피커, 폭스바겐 정품 차량용 옷걸이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마이스터모터스는 서울 전시장 6곳(강남 대치, 강북 미아, 마포 신촌, 목동, 서초, 한남) 과 경기, 인천지역 2개 전시장(인천, 부천)의 전시장 8곳과 서울 지역 내 5곳(강남 대치, 강북 미아, 목동, 서초, 염창)와 인천지역 2개 서비스센터(인천 구월, 인천 신흥)의 7곳을 보유하고 있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