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까지 SRS-XB40, SRS-XB30, SRS-XB20 3개 부문 총 24명 동시 모집
[미디어펜=홍샛별 기자]소니코리아가 저음의 깊이와 파워를 동시에 강화한 XB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 소니코리아가 저음의 깊이와 파워를 동시에 강화한 XB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소니코리아 제공


체험단에겐 XB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의 강렬한 엑스트라 베이스 사운드를 직접 체험하고 다채로운 미션 프로그램을 수행하는 기회가 제공된다.
 
모집 인원은 가슴을 울리는 폭발적인 저음을 구현하는 ‘파티족을 위한 스피커’ SRS-XB40 부문 8명, 컬러 조명과 뛰어난 배터리 성능의 ‘캠핑족을 위한 스피커’ SRS-XB30 부문 8명, 긁힘이 적은 고무 소재로 제작되어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라이딩 족을 위한 스피커’ SRS-XB20 부문 8명 등 총 24명이다.
 
체험단 활동은 6월 7일부터 약 5주간 진행된다. 체험단 전원에게는 지원 부문 제품을 비롯해 260g의 가벼운 무게로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SRS-XB10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안겨 준다. 

소니코리아는 체험단 종료 이후 각 부문별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XB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SRS-XB40), 블루투스 헤드폰(MDR-XB950B1) 등 푸짐한 혜택을 선물할 계획이다.

XB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 체험단은 제품 체험을 희망하는 개인 블로그 운영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체험단 접수는 16일부터 28일까지 소니코리아 홈페이지와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 등에서 받는다.

특히, 이번 체험단은 소니가 공식 후원하는 국내 최대 EDM 뮤직 페스티벌인 ‘울트라 코리아 2017’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 및 소정의 활동비 지원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지원 열기가 한층 더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최종 선발된 SRS-XB40 부문 체험단에게는 ‘울트라 코리아 2017’ 참가 티켓을 제공하며, 페스티벌 기간 중 현장에 마련된 소니 부스를 방문하는 미션이 주어질 예정이다.
 
SRS-XB30과 SRS-XB20 부문 체험단은 야외 활동을 위한 소정의 활동비가 제공되며, XB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와 함께 캠핑 또는 라이딩을 떠나는 색다른 아웃도어 미션이 진행될 계획이다.
 
소니 XB 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 체험단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홈페이지 및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