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한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순차 출시
[미디어펜=홍샛별 기자]LG전자가 17일 77형(196cm) ‘LG SIGNATURE(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 LG전자가 17일 77형(196cm) ‘LG SIGNATURE(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LG전자 제공

 
77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 출하가는 3300만원으로, LG 올레드 TV 중 가장 높은 가격을 자랑한다.  

LG전자는 다음 달 29일까지 77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캐시백 400만원과 신개념 의류관리기 ‘LG 트롬 스타일러’를 증정할 계획이다.
 
77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는 설치 시 두께가 6mm도 안 된다. 마치 그림 한 장이 벽에 붙어있는 듯한 월페이퍼 디자인에 궁극의 화질을 더했다. 

LG전자는 월페이퍼 디자인을 완성하기 위해 화면을 제외한 모든 부품과 스피커를 별도 ‘이노베이션 스테이지’로 분리했다.
 
LG전자는 77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전 세계에 순차 출시해, 프리미엄 시장에서 리더십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손대기 LG전자 한국HE마케팅FD 담당은 “차원이 다른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로 고객들에게 초(超)프리미엄의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