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세헌기자] 버스킹 문화 플랫폼 버스킹플레이는 오는 21까지 보컬 아티스트 발굴 프로젝트 '스타게이트 대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 스타게이트with CGV

스타게이트 with CGV는 숨겨진 보컬 실력을 가진 아티스트 1인(팀)을 발굴해 트레이닝 및 싱글앨범을 제작해주는 프로젝트 오디션이다. 지난 3월부터 9월까지 서울, 대구, 대전, 부산 등 전국 7개 지역에서 진행된다.

오는 31일 CGV대전 버스킹존에서 개최되는 '스타게이트 대전'은 대전 지역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는 물론 전국의 보컬 실력자를 대상으로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버스킹플레이 앱에서 플레이어 등록 후 '스타게이트 대전 버스킹존' 이용신청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1차 심사는 플레이어 등록 시 업로드한 인증 영상을 통해 진행되며, 오는 24일 1차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CGV, 미디어웍스와 함께하는 스타게이트는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전국 7개 CGV 버스킹존에서 현장 오디션이 진행된다. 선정자는 미디어웍스를 통해 작사, 작곡, 연주 트레이닝 및 싱글앨범 제작과 멜론, 지니, 벅스 등 음원 유통의 혜택을 얻게 된다.

지난 3월 CGV대학로에 열린 '스타게이트 서울'을 시작으로 4월 CGV대구한일, 5월 CGV대전, 6월 CGV수원, 7월 CGV전주효자, 8월 CGV광주상무, 9월 CGV대한(부산)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오디션은 버스킹플레이 앱과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 SNS를 통해 실시간 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어서 전국 어디서든 오디션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버스킹플레이-BuskingPlay' 페이스북(www.facebook.com/buskingplay)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이메일(event@buskingplay.com)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