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항일 기자] 삼호는 6월 중 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동 113-14번지 일원에 'e편한세상 오션테라스'를 신규 분양할 계획이라고 18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5층, 14개동, 전용면적 84~160㎡ 총 1017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84㎡ 564가구 △91㎡ 189가구 △114㎡ 255가구, 및 펜트하우스 △159㎡ 5가구 △160㎡ 4가구다. 입주는 2019년 12월 예정이다. 

바다와 맞닿은 입지여건을 갖춰 남향으로 바다 및 광안대교를 바라볼 수 있는 최적의 바다 조망 프리미엄 지역이다. 부산 최초로 일반 아파트 전 층에 오픈 테라스를 적용(일부 세대 제외) 했으며, 전 세대를 남향 위주(남동 및 남서향)로 배치해 일조권까지 확보했다. 

부산의 랜드마크인 센텀시티가 가깝게 위치해 신세계백화점(센텀시티점), 신세계 센텀시티몰, 롯데백화점(센텀시티점), 홈플러스(센텀시티점), 컨벤션센터인 벡스코, APEC 나루공원 등 풍부한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대표적 관광명소인 광안리해변이 위치하고, 해변가를 따라 카페거리 및 다양한 상업시설들이 형성돼있다. 

또 수영구 남천동과 해운대구 우동을 연결해주는 광안대교, 경부고속도로 진·출입이 가능한 번영로, 그밖에 수영로, 광안해변로 등 주요 도로를 통해 중심가를 포함한 부산 전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민락근린공원과 국내 최초 수변공원인 민락수변공원 등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바다와 맞닿아 있는 민락수변공원에는 해안가를 따라 대형 스탠드(넓이 3,040㎡)가 설치되어 있어 바다를 바라보면서 공연 관람이 가능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문화유적지 및 관광지를 볼 수 있는 갈맷길 2코스(달맞이길~광안리해변~오륙도)가 조성되어 있어 산책 및 운동 등 쾌적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할 수 있다. 

이외에 민락동 주민센터와 복합커뮤니티센터, 수영구민체육센터 등이 인근에 있으며,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단지 내 약 1천여 평 규모의 대형 스트리트몰을 조성할 계획이다.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동 113-6번지(진로비치 2단지 인근)에 마련된다.

   
▲ e편한세상 오션테라스 조감도.

[미디어펜=조항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