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항일 기자] 한국자산신탁은 경기도 오산시 원동에 들어서는 르마레시티 오피스텔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들어갔다.

르마레시티 오피스텔은 지하 5층~지상 15층 1개동이며, 전용면적별로는 22㎡ 253실, 24㎡ 170실, 46㎡ 33실 등 총 456실이다. 

지하철 1호선 오산역과 오산 버스터미널이 가까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수월하며 오산 IC·용인-서울고속도로도 인접해 있다.

또 단지 인근에 이마트와 롯데마트, 오산시청이 위치해 생활편의시설을 가까이에서 이용할 수 있다. 주변에는 아파트 단지들이 밀집되어 있는데다 원일초·중학교도 가깝다. 

르마레시티는 LG이노텍 오산공장, LG전자 디지털파크, 진위일반산업단지와 동탄일반산업단지 등 13개의 산업단지와 438개 업체가 단지 주변에 위치해 직주근접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근의 오산대학교와 노후 원룸의 대기수요도 기대할 수 있다.

아울러 단지 내에 복합 테마 쇼핑단지도 함께 들어서 오피스텔 거주자들은 원스톱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다. 또 오산 최초로 CGV 영화관 입점이 확정됐으며 가족 단위 방문객을 노린 뽀로로 테마파크도 입점이 예정돼 있다.

상가는 유동인구의 체류시간이 높은 스트리트형 상가로 구성된다. 스트리트형 상가는 보행로 양쪽에 연이어 배치돼 유동인구의 체류시간이 늘어 뛰어난 상권이 형성되는 장점이 있다. 

단지 내 입주민 뿐 아니라 인근에 위치한 '원동 e편한세상' 등 대단위 아파트 단지의 입주민까지 상가를 이용할 수 있어 상가의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르마레시티 견본주택은 화성시 능동 696-2번지에 마련돼 있다.
   
▲ 한국자산신탁이 분양하는 오산 '르마레시티' 오피스텔 광역 조감도

[미디어펜=조항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