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YP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가수 백아연의 컴백 티저가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3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백아연의 컴백 티저 이미지 8종을 공개했다. 

해당 이미지는 파스텔톤 색감과 플로럴 장식, 그리고 달콤한 디저트를 배경으로 따스한 봄기운을 전한다. 특히 이미지 속 백아연은 반짝이는 분홍빛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러운 스위트 걸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동화 속 주인공을 떠올리게 하는 드레스와 헤어스타일 연출로 포근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반면에 백아연은 티저를 통해 상반된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총 8장의 이미지 속에서 백아연은 무언가에 귀를 기울이는 듯한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공허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신곡 ‘달콤한 빈말’이 표현하는 곡 분위기를 기대케 했다.
 
백아연의 세 번째 미니앨범 ‘Bittersweet’의 타이틀곡 ‘달콤한 빈말’은 의미 없는 헛된 말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달콤함을 느끼는 미묘한 감정을 표현한 노래다. ‘달콤한 빈말’은 국내외 음악계에서 호평을 받는 여성 3인조 그룹 바버렛츠가 피처링을 맡아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백아연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Bittersweet’를 발매한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