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백지현 기자]KB국민은행은 24일, 신사동 호림아트센터에서 50여명의 시니어 우수고객을 초청해 ‘KB골든라이프 테마Day’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KB국민은행은 24일, 신사동 호림아트센터에서 50여명의 시니어 우수고객을 초청해 ‘KB골든라이프 테마Day’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테마Day는 은퇴고객의 풍요롭고 여유 있는 삶을 위해 분기별로 진행하고 있는문화테마 프로그램으로, 시니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테마 선정을 통해 고객 참여와 만족도매우 높은 행사이다.

패션을 테마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시니어를 위한 패션스타일링 특강과 박물관 전시 관람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됐다.

1부는 평소 궁금했던 내 피부톤에 어울리는 컬러 찾기, 소품을 활용하여 센스 있는 이미지 더하기 등 실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패션 팁 강의가 진행됐다. 2부에서는‘철(鐵), 검은 꽃으로 피어나다’ 철화청자 특별전을 해설사의 설명과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됐다.

KB국민은행은 앞으로도 건강, 패션, 역사, 음악 등 다양한 테마를 담은 ‘테마Day’ 행복한 인생재설계를 지원하는 ‘인생설계아카데미’ ‘노후설계세미나’등 은퇴고객을 위한 다양한 고객커뮤니티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