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세희 27kg 감량, 비포사진 비교하니 커진 눈 뚜렷한 얼굴선..."같은 사람 맞아?"

가수 지세희가 27kg를 감량하고 컴백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지세희가 10일 가지 컴백 무대에 앞서 27kg을 감량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세희의 ‘다이어트 3단 변신 모습으로 운동하기 전 알려져 있던 모습과 열심히 운동을 하는 모습, 그리고 현재 27kg을 감량에 확 달라진 모습을 고스란히 담겼다.

   
▲ 가수 지세희가 27kg을 감량하고 컴백해 팬드를 놀라게 했다./사진=온라인커뮤니티

감량 비포와 애프터 사진을 비교하면 눈이 훨씬 커지고 아래 얼굴이 갸름해졌으며 코의 윤곽이 훨씬 뚜렷해져 그야말로 '환골탈태'한 모습이다.

지세희는 지난달 11일 첫 번째 미니앨범 ‘Blooming’의 타이틀곡 '왈칵'을 공개했다.

지세희는 신곡 ‘왈칵’ 활동을 앞두고 평소 이동하는 거리를 걸어다니기 위해 차까지 팔고 다이어트 식단으로 하루를 버티며 헬스장에서 거의 살다시피 했다는 후문이다.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지세희가 헬스장에서 운동에 열중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받기도 했다.

‘지세희 27kg 감량’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지세희 27kg 감량, 대박이다" "지세희 27kg 감량, 전후사진 정말 깜짝 놀라겠네" "지세희 27kg 감량, 전혀 다른 사람 같아" "지세희 27kg 감량, 원래 예쁜 얼굴이었네" "지세희 27kg 감량, 앞으로 더 예뻐질 듯" "지세희 27kg 감량, 성형보다 더 효과 좋은 다이어트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