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은 거짓말 안해' 쌈디 기습 무료 공개 왜?..."이유 있었네"

힙합 전사 쌈디(사이먼디)가 신곡 '돈은 거짓말을 안해'를 기습적으로 무료 공개해 팬들의 폭발적 환영을 받고 있다.
 
쌈디의 신곡 무료 공개는 일종의 팬들에 대한 '선물'이다. 지난해 7월 이후 잠시 음악을 중단한 동안 자신에 대한 기대와 응원을 아끼지 않은 팬들에 대한 일종의 보답인 셈이다.
 
   
▲ 힙합가수 쌈디가 10일 신곡 '돈은 거짓말을 안해'를 전격적으로 무료 공개했다./사진=사이먼디 트위터
 
쌈디는 10일 오후 2시 자신의 SNS에 "Simon Dominic-돈은 거짓말 안해(Money Don't Lie)"라는 글과 함께 음원사이트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신곡 '돈은 거짓말 안해'를 무료로 배포했다.
 
쌈디의 신곡 '돈은 거짓말 안해'는 쌈디가 힙합레이블 AOMG(에이오엠지)의 공동대표로 합류한 후 처음 공개 하는 곡이다.
 
특히 지난해 7월 슈프림팀 해체 후 올초 솔로로 나선 쌈디가 AOMG의 공동대표를 맡은 뒤 내놓은 첫 곡이라는 점에서 큰 관심을 끌었다.
 
쌈디는 "AOMG 합류 후 첫 신곡을 무료로 공개하게 돼 기쁘다. 장시간 기다려주는 팬 여러분들을 위한 선물이라 생각하고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란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앞서 쌈디는 지난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메트로놈' 나오기 전에 깜짝 선물할게요. 솔로곡 무료 공개 하나 할 거에요"라고 예고한 바 있다.
 
돈은 거짓말을 안해 기습 무료공개에 누리꾼들은 "쌈디 돈은 거짓말을 안해 기습 무료공개, 대단하다" "쌈디 돈은 거짓말 안해 기습 무료공개, 팬들 감격" "쌈디 돈은 거짓말 안해 기습 무료공개, 약속을 잘 지키는 뮤지션" "쌈디 돈은 거짓말을 안해 기습공개, 박재범과 의논했겠지?" "쌈디 돈은 거짓말 안해 무료 기습공개, 메트로놈엔 영향 없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