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쇼타임' 장현승, "선미와 활동하고 싶어"...용준형 색약고백 멤버들도 '깜짝'

‘비스트 쇼타임’에서 장현승이 '같이 활동하고 싶은 사람'으로 단박에 선미를 꼽아 눈길을 끌었다.

10일 첫 방송된 MBC 에브리원 ‘쇼타임 버닝 더 비스트(이하 비스트 쇼타임)’에서는 멤버들이 ‘장현승이 다른 트러블메이커를 결성한다면 어울릴만한 사람’을 놓고 이야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 비스트 장현승이 같이 활동하고 싶은 사람으로 선미를 꼽아 눈길을 끌었다./사진=MBC 에브리원 ‘쇼타임 버닝 더 비스트' 방송 캡처


장현승은 걸스데이 혜리, 선미, 씨스타 효린 등이 후보로 등장하자 “난 선미”라며 단번에 대답해 시선을 잡았다.

이에 비스트 멤버들은 장현승에게 “사적인 감정 빼야 한다. 대중 입장에서 해야 한다”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방송에서 공개된 대중들의 선택 역시 장현승의 의견과 같이 선미가 장현승의 상대로 꼽혔다.

한편 용준형은 이 자리에서 색약임을 깜짝 고백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 비스트 용준형이 색약임을 고백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사진= MBC 에브리원 ‘쇼타임 버닝 더 비스트' 방송 캡처

용준형은 이기광이 "선미가 핑크색 머리를 하고 나온 적이 있다"고 언급하자 심각하게 “색깔 얘기하지 마”라고 말했다. 이유를 묻는 비스트 멤버들에게 용준형은 “나 색약이니까”라고 쑥스러운 듯 대답했다.

이에 다른 멤버들은 당황하며 “팬들도 모른다. 우리만 안다”고 밝혔고, 이기광은 “26년 만에 처음 밝히는 거야” 하고 되물었다. 양요섭은 “방송욕심 엄청난 거다. 작정하고 나왔냐”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장현승 선미 선택에 네티즌들은 "장현승 선미 선택, 욕심 아냐?" "장현승 선미 선택, 둘이 괜찮겠다" "장현승 선미 선택, 선미는 어떻게 생각할까" "장현승 선미 선택, 이뤄질까" "장현승 선미 선택, 좋은 음악 나오겠다" "장현승 선미 선택, 사심이 있는 거 아니겠지?" "장현승 선미 선택, 용준형 색약고백 의외"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