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송소희, 사우나서 아줌마들 자세히 얼굴 보고도 "에이 송소희 아니여" 굴욕

'해피투게더'에서 ’국악소녀’ 송소희가 '사우나 굴욕담'을 털어놔 눈길을 끌고 있다. 유명해졌지만 사우나서 만난 아줌마들이 얼굴을 자세히 보고도 "송소희가 아니여"라고 했다는 것.

송소희는 1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누구세요 특집에 출연해 MC 박명수로부터 “한복을 입어야 더 잘 알아보지 않냐”는 질문을 받았다.

   
▲ 송소희가 "사우나서 아줌마들이 얼굴을 자세히 보고서도 '에이 송소희 아니네'라고 했다'고 털어놔 웃음을 줬다./사진=KBS2 '해피투게더' 방송 캡처


송소희는 “아무래도 그런 게 있다”면서 “얼마 전 사우나를 갔는데 멀리서 아주머니들이 ‘송소희 아니야?’ 이러면서 제 얼굴을보시더니 ‘에이 아니네’ 이러고 가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송소희는 “인기를 실감하냐”는 질문에 “학교 급식실에서 인기를 실감한다”면서 “저를 알아보시고 반찬을 더 챙겨주신다. 학생으로서 최고의 행복”이라고 답했다.

이날 송소희는 폭포 밑에서 국악 연습을 했던 에피소드를 언급하며 “(내 목소리가) 폭포소리에 졌다”고 솔직하게 답해 눈길을 모았다.

송소희 사우나굴욕 소식에 네티즌들은 "송소희 사우나굴욕, 재밌네" "송소히 사우나굴욕, 아줌마들 안경을 쓰셔야겠네" "송소희 사우나굴욕, 설마 했겠지" "송소희 사우나 굴욕, 성격도 털털하네" "송소희 사우나 굴욕,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