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빅의 신곡 요즘 바쁜가봐가 화제다.

남성듀오 투빅(2BiC)은 지난 10일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소울메이트(Soul Mate)’를 공개했다.

   
▲ 투빅/사진출처=넥스타엔터테인먼트

투빅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요즘 바쁜가봐를 포함 ‘언포게터블(Unforgettable)’, ‘원해요’, ‘유어 러브(Your Love)’ 등 신곡 4곡과 ‘요즘 바쁜가봐’와 ‘원해요’의 인스트루멘탈(Instrumental) 버전 2곡을 포함해 6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요즘 바쁜가봐는 업템포 어반 알앤비(R&B)곡으로 국내 대표 작곡가 조영수와 작사가 김이나가 함께 만든 곡이다.

투빅은 새 미니앨범의 음원과 더불어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갓 사랑을 시작해 설레는 데이트를 앞둔 두 남녀의 풋풋한 모습을 담았다. 풀버전에는 가수 홍진영이 깜짝 출연해 화제를 모은 티저 영상의 비하인드 컷도 포함돼 있다.

투빅 소속사 넥스타엔터테인먼트는 “투빅의 음악을 사랑해주시고 기다려주신 팬들을 위해 음원 공개에 맞춰 라이브 영상을 공개한다”며 “투빅이 공연을 통해서 더욱 진가를 발휘하는 ‘공연형 가수’인 만큼 라이브 영상은 팬들은 물론 리스너들에게 값진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투빅은 오는 26~27일 서울 삼성역 백암아트홀에서 두 번째 단독콘서트를 연다.

투빅 요즘 바쁜가봐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투빅 요즘 바쁜가봐, 목소리가 좋다” “투빅 요즘 바쁜가봐 , 중독성 있네” “투빅 요즘 바쁜가봐,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