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대표 백화점 '리버풀' 입점 확정
[미디어펜=홍샛별 기자]동부대우전자가 멕시코 대표 백화점 '리버풀(Liverpool)' 에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
 
   
▲ 동부대우전자가 멕시코 대표 백화점 '리버풀(Liverpool)' 에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동부대우전자 제공


팔리시오 데 이에로(Palacio de Hierro), 리버풀(Liverpool), 시어스(Sears) 등 멕시코 3대 백화점에 진출에 성공한 동부대우전자는 프리미엄 유통채널 확보를 통해 멕시코 프리미엄 가전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는 방침이다.
 
동부대우전자는 최근 리버풀 임원 및 구매담당자를 멕시코 까레타로에 위치한 생산공장으로 초청, 현지생산 전략 제품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공장 초청 마케팅을 통해 동부대우전자는 리버풀 담당자들담부터 제품의 신뢰성을 객관적으로 인정받고 매장 입점을 확정 지었다.
 
동부대우전자는 리버풀 입점을 위해 약 3년전부터 리버풀 계열사인 파브리카 데 프렌시아(Fabrica de francia)에 제품을 공급, 우수한 제품력과 서비스를 인정받으며 신뢰를 쌓아 왔다.
 
리버풀 백화점은 멕시코 전역에 약 100여개 매장을 보유한 멕시코 최대 백화점 체인이다. 동부대우전자는 전자레인지 제품 판매를 시작으로 향후 제품 라인업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장세훈 동부대우전자 멕시코 법인장은 "이번 공장 초청 마케팅을 통해 멕시코 프리미엄 유통채널을 확보하는데 성공하였다" 며 "향후 각 채널에 맞는 상품을 개발해 전략적으로 프리미엄 시장에 대응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