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디셀러 '밀튼', '우든힐' 시리즈 5년 전보다 낮은 가격으로 제공
   
▲ 까사미아가 6월 한 달간 전국 매장에서 '스테디셀러 고객감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까사미아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까사미아는 6월 한 달간 전국 까사미아 매장에서 '스테디셀러 고객감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침대, 소파 등의 가구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또한 이달 30일까지 전국 까사미아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까사미아샵(www.casamiashop.com)에서 진행된다.

까사미아는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해 온 스테디셀러 침실가구 '밀튼', '우든힐', '라이프' 시리즈(일부 품목 제외)를 최대 23% 할인된 5년 전보다 더 낮은 가격에 판매한다. 퀸 사이즈 침대 기준으로 밀튼 89만원, 우든힐 88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불경기가 계속되면서 치솟는 물가로 인한 소비자들의 가계부담 해소에 동참하고자 까사미아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5년 전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까사미아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제품 매트리스를 포함한 침대와 드레스룸 가구를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모두에게는 습도가 높은 여름철에 겨울 옷을 스마트하게 보관할 수 있는 까사 스토리지 10만원 이용권을 제공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