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팩트한 디자인… 360도 전 방향 웅장한 사운드 전달
쉽고 간편한 조작…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음악 감상
[미디어펜=홍샛별 기자]로지텍의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얼티밋이어스는 개성 있는 디자인과 강력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원더붐(WONDERBOOM)'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 로지텍의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얼티밋이어스는 개성 있는 디자인과 강력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원더붐(WONDERBOOM)'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로지텍 제공


완벽한 방수 기능과 편리함을 제공하는 얼티밋이어스의 휴대용 스피커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원더붐'은 깨끗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하고 웅장한 베이스를 잘 표현하는 게 특징이다

또 조작의 편리성도 돋보인다. 원더붐은 전원을 켜고 페어링 후 재생 버튼을 누르면 바로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스피커 상단의 버튼으로 편리하게 음악 재생, 일시 정지, 다음 곡으로 건너뛰기도 가능하다. 두 대의 원더붐 스피커를 연결해 2배의 사운드를 느낄 수도 있다.

원더붐은 1.5m높이에서 떨어져도 견딜 수 있는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배터리 지속시간은 10시간이며, 최대 약 30m까지 무선 연결이 가능하다. 

이 밖에 1m 수심에서 최대 30분 동안 견딜 수 있는 IPX7 등급으로 완벽한 방수 기능을 제공하며, 스스로 물에 뜬다. 

원더붐은 스톤(그레이), 팬텀(블랙), 파이어볼(레드), 서브제로(블루), 캐시미어(핑크), 라일락 등 여섯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정철교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컴팩트한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생동감 넘치는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원더붐은 다른 얼티밋이어스 스피커 라인업 제품과 마찬가지로 견고하게 제작돼 실수로 떨어뜨려도 걱정 없이 내구성이 뛰어나다”고 말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