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에 출연한 걸그룹 에이핑크가 스쿨룩 콘셉트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11일 방송된 KBS2 음악방송 '뮤직뱅크'에 출연한 에이핑크가 타이틀곡 '미스터 추(Mr. chu)'를 열창했다.

   
▲ 뮤직뱅크 에이핑크, 상큼발랄한 무대로 팬심 ‘확~!’/사진출처=KBS2 방송 캡처

이날 에이핑크는 화이트 셔츠에 빨간색 치마를 매치한 스쿨룩 콘셉트로 소녀 감성을 뽐내며, 순수한 이미지를 강조하는 상큼 발랄한 퍼포먼스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에이핑크는 빨간 장미꽃이 흩날리는 무대 위에서 몽환적인 매력을 더해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에이핑크의 타이틀곡 '미스터 추(Mr. chu)'는 상큼 발랄한 팝 댄스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나누는 첫 입맞춤의 설레는 감정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뮤직뱅크 에이핑크, 좋다”, “뮤직뱅크 에이핑크, 파이팅”, “뮤직뱅크 에이핑크, 드디어 나왔다”, “뮤직뱅크 에이핑크, 사랑해요 에이핑크”, “뮤직뱅크 에이핑크, 대박나길”, “뮤직뱅크 에이핑크, 짱이다”, “뮤직뱅크 에이핑크, 알라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에이핑크 외에도 포미닛, 엠블랙, 투하트, 에이핑크, 넬, 오렌지캬라멜, 매드 클라운, 배치기, NS윤지, 백퍼센트, 앤씨아(N.CA), M.I.B, 크레용팝, 방탄소년단, 스피드, 틴트, 소리얼, 써니데이즈 리얼보컬, 베티엘이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