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 열애 강시내, 웨딩화보 168cm, 48kg 섹시 여신미모 발산..."지금 결혼해도 되겠네"

슈퍼주니어 신동과 열애중인 모델 강시내의 과거 웨딩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신동과의 열애설이 확인되면서 각종 온라인커뮤니티에 강시내의 과거 웨딩화보가 올라 온 것. 강시내는 사진속에서 순백의 웨딩드레스를입고 청순한 신부로 분했다. 모델답게 늘씬한 몸매와 여신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 강시내 과거 웨딩화보/사진=온라인커뮤니티

모델 겸 방송인 강시내는  키 168cm, 몸무게 48kg의 완벽한 몸매와 미모의 소유자로 주로 대기업 사내 방송과 홍보 영상을 통해 얼굴을 알린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강시내는 교보생명과 삼성전자 등 대기업 영상에 출연했고 아모레 퍼시픽과 동부화제 해외 홍보 영상에 출연하는 등 기업 이미지를 높이는 모델로 활동 중이다.
 
   
▲ 슈퍼주니어 신동과 모델 강시내의 열애가 화제다./사진=신동 트위터

한편 신동과 강시내는 11일 데이트 모습이 한 연예매체에 포착돼 열애설이 불거졌고 이에 신동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의 연인관계를 인정했다.

신동 열애 강시내의 웨딩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신동 연인 강시내 웨딩화보, 여신 미모네" "신동 연인 강시내 웨딩화보, 곧 결혼해도 되겠다" "신동 연인 강시내 웨딩화보, 예쁜 사랑하세요" "신동 연인 강시내 웨딩화보, 몸매 미모 끝내주네요" "신동 연인 강시내 웨딩화보, 신동 복받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