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세희 27kg 감량, 예뻐지니 이런 일도...강타와 다정 인증샷 '눈길'

가수 지세희가 27kg를 감량해 화제가 된 가운데 강타와의 인증샷이 눈길을 끌고 있다.

엠넷 '보이스코리아 시즌1' 출신의 지세희는 한창 다이어트에 열중했던 지난 달 강타와 함께 찍었던 인증샷을 공개했다.

   
▲ 지세희 27kg 감량 중 강타와 인증샷

특히 다이어트로 살이 빠져 몰라보게 달라진 지세희의 미모가 강타와 잘 어울려 시선을 잡는다.

사진 속에서 지세희와 강타는 다정하네 머리를 밀착하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강타는 지난달 11일 공개된 지세희의 첫 번째 미니앨범 ‘Blooming’ 수록곡 중 ‘사랑해서 행복했나요’를 선물했다.

   
▲ 지세희 27kg 감량 사진/

지세희의 소속사 라우더스 엔터테인먼트는 10일 지세희의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무려 27kg을 감량한 지세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지세희는 한층 또렷해진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소속사에 따르면 지세희는 되도록 걸어서 이동하기 위해 자신의 차를 팔고, 다이어트 식단으로 하루를 버티며 헬스장에서 오랜 시간 운동하는 등 각고의 노력 끝에 27kg의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
 
지세희는 11일 사랑하는 사람을 잡지도 못한 채 떠나보낸다는 내용의 파이브어클락 신곡 '왈칵'을 공개했다.
 
지세희 27kg 감량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지세희 27kg 감량, 대박" "지세희 27kg 감량, 진짜 예뻐졌네!" "지세희 27kg 감량, 성형수술보다 더 예뻐지는 다이어트" "지세희 27kg 감량, 강타와도 잘 어울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