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작은눈 까무잡잡 시골꼬마서 눈부신 숙녀로...중때 첫 연애 "이해되네"

‘국악천재소녀’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가 온종일 온라인에서 화제다. 

송소희는 10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의 ‘누구세요’ 특집에 방송인 김성경,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가수 정기고, 개그맨 서태훈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

   
▲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사진=KBS2 '해피투게더'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 송소희가 7살과 11살때 KBS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했던 모습이 공개됐다. 송소희는 “7살때 ‘전국노래자랑’에 나가서 인기상을 받았고, 4년 후 다시 출연해 연말 결선까지 올라 대상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송소희는 또 이날 방소에서 중학교 때 연애사실을 털어놔 어머니 양복예씨를 깜짝 놀라게 했다.
 
   
▲ 송소희가 '해피투게더'에서 중학생 시절 연애사실을 고백했다./사진=KBS2 '해피투게더' 방송 캡처
 
송소희는 MC들로부터 연애 경험 질문을 받자 "한 번도 사귄 적 없는 건 아니다"라고 운을 뗐고 이 때 촬영 현장에 와 있던 어머니 양복예씨가 예상치 못한 딸의 연애 고백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송소희는 어머니의 반응을 보고도 "중학생 때 사귀어봤다. 헤어진 상태다"라며 "좋게 헤어졌다"고 솔직하게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에 네티즌들은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정말 예뻐졌다"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많이 변했네"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까무잡잡 작은 눈 시골 꼬마 너무 귀엽다"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미모도 폭풍성장하네"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원래 생김새가 워낙 좋네"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깜짝 놀랄만하네"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중학교때도 많이 이뻐졌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