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르크 블루투스 스피커 10개, 파리바게트 기프티콘 30개 증정
[미디어펜=홍샛별 기자]SK브로드밴드는 자사 T커머스인 B쇼핑을 PR 웹드라마로 제작한'연애당' 3회를 페이스북과 유튜브로 공개하면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 SK브로드밴드는 자사 T커머스인 B쇼핑을 PR 웹드라마로 제작한'연애당' 3회를 페이스북과 유튜브로 공개하면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SK브로드밴드 제공


지난 2015년 1월 런칭한 B쇼핑은 T커머스 시장에서 대기업 제품 판매에서 벗어나 중소기업 제품을 아우르는 상생 커머스로 성장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B쇼핑 인지도 상승을 위해 웹드라마 '연애당'을 제작했다.

15일까지 SK브로드밴드 페이스북에 댓글을 남긴 페친 중 40명을 추첨해 코르크 블루투스 스피커(10개), 파리바게트 1만원 기프티콘(30개)을 증정한다. 연애당은 유튜브(youtube/SK B tv)에서도 볼 수 있다.

연애당은 SK브로드밴드가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만든 동영상 웹드라마이다. 그동안 '온가족이어폰','클라우드 캠'편을 제작했고, B쇼핑은 세 번째다.
 
B쇼핑은 현재 올레TV(채널 30번), 유플러스TV(채널 28번), CJ헬로비전(채널 3번), HCN(채널 25번), 딜라이브(채널 30번), 티브로드(채널 32번), 스카이라이프(채널 33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