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말년 두덕리 온라인, SNL코리아서 실연....작가 직접 출연 무슨 내용일까?

웹툰 작각 이말년의 '두덕리 온라인'이 tvN ‘SNL 코리아'에서 실사화된다는 소식이 화제가 된 가운데 누가 어떤 내용으로 재현할 것인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일단 SNL 코리아 GTA코너에서 실연 되는 '두덕리 온라인'은 영혼의 투톱 김민교 홍진호 사이에 작가 이말년이 전격 출연할 예정이다.

   
▲ 웹툰 작가 이말년의 '두덕리 온라인'이 tvN 'SNL 코리아'에서 실연된다.

tvN ‘SNL 코리아’ 측은 11일 “오는 12일 방송되는 SNL 코리아 GTA 편에서 영혼의 투톱 김민교, 홍진호 사이에 ‘이말년 씨리즈’ 원작자 이말년이 깜짝 등장, 자신의 작품 ‘두덕리 온라인’을 재현한다”라고 전했다.

'두덕리 온라인’은 이말년의 웹툰에 등장한 ‘리얼 농촌 체험 MMORPG 게임’이다. 게재 당시부터 지금까지 무려 1만50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고 팬카페가 개설될 정도로 인기를 끈 에피소드다.

'두덕리 온라인 외전'으로 선보일 내용에 대한 궁금증도 증폭되고 있다.

SNL 코리아측에 따르면 김민교는 게임 속 할머니 캐릭터로 등장해 40분 동안 마우스를 휘저으며 소 여물을 만드는가 하면 술에 취한 남편에게 쫓기는 등 농촌 RPG를 재현하며 폭소를 선사할 것으로 알려졌다.

카메오로 등장하는 이말년의 첫 코믹 연기 또한 기대를 높인다. 이말년은 김민교에게 자신의 게임을 권유하고 홍진호와 함께 농촌 청년으로 깜짝 변신해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SNL 코리아는 “‘두덕리 온라인’ 원작 내용에 SNL스러운 엽기 코드가 더해 ’두덕리 온라인 외전‘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말년 두덕리 온라인 SNL 실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말년 두덕리 온라인 SNL 실연 , 엄청 기대된다" "이말년 두덕리 온라인 SNL 실연, 대박이다"  "이말년 두덕리 온라인 SNL 실연, 이제 전국구 스타되나" "이말년 두덕리 온라인 SNL 실연, 뭔지 모르겠지만 한번 봐야겠다" "이말년 두덕리 온라인 SNL 실연, 이말년 코믹배우 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