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VIP 쿠폰북 증정, 롯데렌터카 주중 45% 할인 등 혜택 제공
[미디어펜=조한진 기자]LG유플러스는 6월 한달 간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쇼핑, 나들이, 외식 등 다양한 분야의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 홍보 모델이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6월 한달 간 진행되는 실속 쿠폰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이 기간 부산, 파주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VIP 쿠폰북 교환권을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증정한다. 아울렛 안내데스크에서 앱 쿠폰을 제시하면 VIP 쿠폰북과 아메리카노 무료이용권 혹은 놀이시설 무료이용권을 제공한다. 여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VIP 쿠폰북과 커피와 도넛, 츄러스 등 간식 쿠폰도 증정한다.

U+멤버십 고객은 실속 있는 국내 여행도 즐길 수 있다. 6월 한달 간 롯데렌터카 내륙 주중 45% 할인을 제공한다. 롯데 부여 리조트에서는 선착순 100개 객실을 최대 72% 할인(4일, 5일 및 토요일 제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리조트 내 아쿠아가든, 사우나, 게임존 등 부대시설은 1+1 할인이 가능하다. 

이밖에 ‘미스터피자’ 홈페이지/모바일 및 매장에서 2만5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중복할인 불가)을 멤버십 앱을 통해 14일까지 증정한다. 정통 태국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타이가든(이태원점/명동점)에서는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세트 메뉴를 반값에 제공한다.

김재현 LG유플러스 고객만족마케팅팀장는 “6월에는 U+멤버십 고객이 멤버십 앱을 통해 쉽게 누릴 수 있는 실속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멤버십 혜택으로 부담 없는 쇼핑과 외식은 물론, 여유로운 국내 여행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 멤버십은 전월 사용 요금제를 기준으로 고객에게 등급을 부여해 혜택을 더욱 빠르게 누릴 수 있다. VIP 등급 이상 멤버십 고객의 경우 ‘나만의 콕 멤버십’을 통해 매월 영화 2편 무료, 교통카드 충전 2회 무료, 커피 2잔 무료, 쇼핑 할인 등의 혜택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