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사냥' 신동엽, 수빈 옆트임 보더니 "원래 점 있었냐"...음흉눈빛 '폭소'

방송인 신동엽이 걸그룹 달샤벳 수빈의 옆트이 노출 의상에 귀까지 빨개지며 좋아해 폭소를 자아냈다.

신동엽은 11일 방송된 JTBC '마녀사냥'에서 "무럭무럭 잘 자라줬다"며 수빈을 소개했다.

   
▲ 신동엽이 수빈의 옆트임에 짖궂은 농담을 했다./사진=JTBC '마녀사냥' 방송 캡처

이에 게스트 임창정은 "신동엽 귀가 다 빨개졌다"고 폭록했고, 성시경은 "남자가 아래 위로 훑는 시선이 제일 안좋은 거라고 했놓고서 지금 이렇게 훑는 건 뭐냐"고 윽박질렀다.

성시경은 이어 "지금 신동엽이 수빈의 옆트임 의사을 봤다는 사실에 부끄러워하기 시작했다"고 놀렸다.

그러자 신동엽은 수빈의 옆트임 부분을 바라보며 "거기 원래 점이 있었냐? 성시경도 수빈의 점을 봤다"고 반박 폭로해 웃음을 줬다.

마녀사냥 신동엽의 음흉눈빛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녀사냥 신동엽 수빈, 재미있다" "마녀사냥 신동엽 수빈, 귀가 왜 빨개졌지?" "마녀사냥 신동엽 수빈, 정말 좋아하는 거 같다" "마녀사냥 신동엽 수빈, 신동엽 짖궂어"  "마녀사냥 신동엽 수빈, 음흉눈빛 제대로네"  "마녀사냥 신동엽 수빈, 빵터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