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나물·묵·나또·난류 등 저가공 신선식품
   
▲ 대상 종가집은 7일 신선원료 브랜드 '아침에온ON'을 론칭했다고 밝혔다./사진=대상 종가집

[미디어펜=나광호 기자]대상 종가집은 7일 신선원료 브랜드 '아침에온ON'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최근 리뉴얼한 종가집은 '아침에온ON' 론칭을 통해 신선이미지를 강화하고, 김치 브랜드를 넘어 신선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아침에온ON'은 자연원료의 영양이 그대로 보존될 수 있도록 가공을 최소화한 종가집의 신선원료 브랜드로서, '고소한 두부'·'누들 두부'·'유기농 숨쉬는 콩나물'·'국산무농약 콩나물'·'아침계란'·'검은깨 올방개묵' 등의 저가공 신선식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침에온ON'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는 '6시부터 9시'를 가리키는 시계모양을 형상화했고, 아침의 신선함과 생생한 기운이 언제나 식탁에 오를 수 있도록 신선한 원료에 진정성을 더하겠다는 종가집의 의지가 담겼다.
 
종가집은 브랜드 리뉴얼의 일환으로 '옛맛'·'콩으로'·'days' 등 기존 서브 브랜드를 김치·절임류·반찬류·국/탕/찌개 등 고가공 신선식품 카테고리를 담당하는 '종가집'과 '아침에온ON'으로 단순화, 라인별 전문성을 강화할 방침이다. 

임정배 대상 대표이사는 "'종가집'은 신선원료 브랜드 '아침에온ON' 론칭을 통해 더욱 신선한 이미지와 제품 전문성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종가집은 신선요리 브랜드 '종가집'과 신선원료 브랜드 '아침에온ON'의 시너지를 통해 원료부터 요리까지 글로벌 식탁을 책임지는 한식 전문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 '아침에온ON' 브랜드 아이덴티티/사진=대상 종가집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