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11일 첫 공개 후 4주만에…조회수 2500만뷰 돌파
[미디어펜=홍샛별 기자]LG전자가 인도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동영상이 인도 네티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 LG전자가 인도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동영상이 인도 네티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지난달 11일 유투브에 공개한 인도 진출 20주년 기념 동영상이 최근 4주만에 조회 수 2500만 뷰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일평균 조회수는 약 100만 뷰에 달한다.
 
약 4분 분량의 동영상은 홀어머니 자란 소녀가 우주비행사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담고 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별에 있다고 믿는 소녀는 우주비행사를 꿈꾸게 된다. 어머니는 어려운 형편이지만 TV를 팔아 딸의 꿈을 돕는다. 우주비행사가 된 딸은 어머니에게 LG 올레드 TV를 선물한다.
 
이 영상을 본 인도 네티즌들은 “감동적이다”, “마치 영화 한 편을 본 것 같다”, “광고를 보면서 눈물 흘린 건 처음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LG전자는 가족을 특히 소중히 여기는 인도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기 때문에 동영상이 주목받은 것으로 보고 있다. 

LG전자는 영상 기획 단계부터 인도법인이 소비자들의 삶과 함께 한다는 메시지를 담으려고 했다.
 
LG전자는 1997년 인도 시장에 진출한 이후 지난 20년간 인도 국민브랜드로 자리잡으며 정상에 우뚝 섰다. LG전자는 현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20주년 기념영상 제작 외에도 20개월 무이자 할부, 제품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김기완 LG전자 인도법인장(부사장)은 “인도의 문화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바탕으로 인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