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30주년 맞아 모바일 홈페이지 새 단장
[미디어펜=조한진 기자]LG CNS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지난 1일 모바일 홈페이지를 새 단장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LG CNS는 고객의 삶에 밀접히 연관대 생활의 가치를 제공해온 자사의 정보기술(IT)기술을 알리는데 초점을 맞췄다. 개편된 모바일 홈페이지는 △생활 속 LG CNS △LG CNS 기술 △LG CNS SNS 3가지 주제로 구성했다.

   
▲ LG CNS 모바일 홈페이지 /사진=LG CNS 제공

‘생활 속 LG CNS’ 에서는 대중교통 결제 및 환승 시스템인 교통카드, 버스의 현재 위치를 알려주는 버스 운행정보시스템, 인터넷으로 주민등록등본 등 각종 서류를 발급하는 민원24, 해외 여행 필수품인 전자여권 등 24시간 동안 생활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LG CNS IT기술을 모아 보여준다. 

LG CNS를 기업과 기업간의 소통만이 아닌, 일반 사용자들에게도 친숙하게 IT기술을 설명하도록 내용을 구성했다. 

‘LG CNS 기술’ 에는 LG CNS의 사업영역과 핵심 솔루션을 소개했다. LG CNS를 알고 싶어하는 기업 고객을 위해 제조·금융·공공·교통 등 여러 산업 군의 IT인프라를 포괄하는 LG CNS 사업영역과 해당 영역에 쓰이는 솔루션을 보여준다. 인더스트리 4.0을 주도하는 스마트 팩토리, 신 성장동력인 ICBMA, 에너지 영역의 LG CNS 강점을 제시, 미래 IT시장 개척 역량을 강조했다.

LG CNS 자동코딩기술 MDD, 빅데이터 플랫폼 등 신 기술 중심 핵심 솔루션들을 한 공간에 모았다. 현재 개발중인 솔루션들은 지속적으로 내용을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 

특히, 문의하기 기능을 각 사업영역, 솔루션 화면마다 배치해 궁금한 사항은 즉시 문의 가능하고 접수되는 질문을 분석, 결과를 제시함으로써 방문자들은 가장 언급이 많이 되는 키워드들을 볼 수 있다.  

‘LG CNS SNS’ 는 IT트렌드와 전문지식을 연재하고 있는 블로그, 페이스북을 연동시키고 방문자에게 최신 IT기술을 소개한다. 

월 평균 20만명의 방문자를 확보하고 있는 LG CNS 블로그, 11만명의 팬을 보유한 LG CNS 페이스북으로 매일 2건 이상의 신규 콘텐츠를 발행하고 있어 방문자는 빠르고 풍부한 IT소식을 접할 수 있다. 

IT소식을 주기적으로 받고 싶은 방문자는 모바일 홈페이지 LG CNS 블로그 레터 구독 신청을 통해 개인 메일로 받아볼 수 있다. 

LG CNS는 일반 방문자들이 모바일 홈페이지에 오래 머물 수 있도록 재미있는 IT콘텐츠와 역동적 화면을 구성했다. 좌우 슬라이딩 방식으로 보는 3가지 주제 메인 화면과 1~2번의 터치만으로 방문자가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는 편리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는 등 그 동안 없었던 신개념 UX를 적용했다.

LG CNS는 이번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8~15일 일주일 간 홈페이지 문의하기로 축하 글을 남긴 방문자 중 100명을 추첨,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LG CNS 관계자는 “일반 사용자들이 일상 생활에서 직접 경험하고 있는 LG CNS 기술과, B2B 영역에서 차별화된 핵심솔루션을 강조해 B2B 고객과 B2C 고객 모두에게 유용한 사이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