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안드로이드 버전 국내 출시 후 전 세계 서비스 예정
[미디어펜=조우현 기자]넥슨은 신작게임 '다크어벤저3'를 다음달 27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넥슨은 이날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불리언게임즈가 개발한 '다크어벤저3'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을 받는다고 발표했다.

   
▲ 8일 개최된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이정헌 넥슨 부사장이 '다크어벤저3'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글로벌 누적 35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다크어벤저' 시리즈 다크어벤저3는 인간과 오크족의 전쟁으로 세상이 혼란스러워져 주인공이 이를 구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다크어벤저3는 생동적인 액션을 모바일 플랫폼에 담았다. 적에게 결정적인 한 방을 날리는 '피니시 액션'과 몬스터 등에 올라 적을 공격할 수 있는 '몬스터 라이딩' 등 다양한 공격 방식이 추가됐다.

또 일반 액션RPG에서 사용하는 쿼터뷰 방식에 캐릭터를 뒤에서 바라보는 백뷰 방식을 더해 사용자들이 실감나게 게임을 할 수 있게 만들었다.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기능도 다른 모바일RPG와 다른 점이다.

넥슨은 다크어벤저3를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국내에 출시하고 연내 중국, 일본을 제외한 14개 언어로 게임을 구성해 전 세계에 서비스할 예정이다. 중국과 일본 시장에는  2018년에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