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백지현 기자] KB국민은행은 해외여행 전문 기업인 마이리얼트립과 업무제휴를 맺고, 9일부터 환전 및 해외여행가이드 투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KB국민은행은 해외여행 전문 기업인 마이리얼트립과 업무제휴를 맺고, 9일부터 환전 및 해외여행가이드 투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사진제공=KB국민은행


마이리얼트립은 전 세계 현지가이드를 매칭해 차별화된 맞춤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여행전문 스타트업 기업으로, 20∙30대 고객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9일부터 9월 30일까지진행되는 'KB와 떠나는 마이리얼트립'이벤트 기간 중 KB국민은행 Liiv(리브)를 통해 환전하면 최대 90%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다.  마이리얼트립 가이드투어 5만원이상 결제 시 4천원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또한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여행자수표 포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 마이리얼트립 현금포인트 30만원, 2등(20명) KB GIFT CARD 5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양사의 교류와 협력을 통해 한 단계 더 발전하고 도약하는 참된 동반자가 되기를 기대 한다”고 말했다.

이환주 KB국민은행 외환사업본부장은 “여행객들에게 한층 더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환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로 제휴를 확대해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