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 간 홍보활동 체험 및 이스타항공 탐방 기회 제공
[미디어펜=최주영 기자]이스타항공이 13일부터 오는 20일까지 대학생 홍보 서포터즈 ‘윙스타(Wing Star)’ 2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윙스타 서포터즈는 항공·여행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직접 브랜드 홍보를 기획하고 이끌며 실무 경험을 제공하는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 이스타항공이 13일부터 오는 20일까지 대학생 홍보 서포터즈 ‘윙스타(Wing Star)’ 2기를 모집한다. /사진=이스타항공 제공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오는 7월부터 3개월간 이스타항공이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항공 홍보마케팅 미션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활동을 무사히 수료하면 수료증과 함께 국내선 무료 왕복 항공권이 지급되며 최우수 활동자로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수료증과 함께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이 수여된다.

여행, 홍보, 마케팅에 관심이 많고 활발한 온라인 커뮤니티활동을 하는 국내 거주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접수 마감은 오는 20일까지로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경쟁률 50:1 이라는 높은 관심 속에 지난 1월 첫 대학생 홍보 서포터즈인 ‘윙스타’ 1기 12명을 모집했으며 오프라인 브랜드 홍보활동, 일본노선 체험, 항공관련 진로 체험 등을 진행했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