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의 긴 장 끝까지 살아서 가는 생명력 지닌 장 유산균 'CJLP-243' 활용
   
▲ 뚜레쥬르는 13일 CJ제일제당의 특허 받은 유산균을 활용한 세 번째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사진=뚜레쥬르

[미디어펜=나광호 기자]뚜레쥬르는 13일 CJ제일제당의 특허 받은 유산균을 활용한 세 번째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차갑게 먹으면 맛이 더욱 좋은 '쿨 브레드'인 점이 특징이다.
 
뚜레쥬르 유산균 시리즈는 장(腸) 유산균을 넣어 만든 점도 눈에 띈다. 장 유산균 'CJLP-243'은 100% 식물성 생 유산균으로 한국인의 긴 장의 끝까지 살아서 가는 생명력을 지녔다. 
  
대표제품은 '크림가득 패스트리'와 '크림가득 블루베리 패스트리'로 유산균이 함유된 요거트·블루베리 치즈크림이 원형 패스트리에 담겼다. 

뚜레쥬르는 얇은 패스트리를 여러 겹 올린 파이 사이에 유산균을 더한 요거트 치즈크림을 넣은 '바삭바삭 스퀘어크림파이'와 과일과 함께 즐기는 '시원달콤 망고 쿨패스트리'·'새콤달콤 블루베리 쿨패스트리'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피부 유산균 50억 마리를 섭취할 수 있는 CJLP-133과 복숭아 과즙이 어우러진 'CJLP-133 유산균 듬뿍 피치 요거드링킹'과 '유산균 듬뿍 스트로베리 요거드링킹' 등의 제품도 출시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온 유산균 시리즈를 업그레이드 해 여름에 즐기기 좋은 빵과 음료에 접목했다"며 "앞으로도 재료 하나에도 고객 건강과 니즈를 최우선으로 생각해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