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인디밴드 ‘멜로망스’ 출연, 생생한 원음 그대로의 음악 표현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인기
[미디어펜=홍샛별 기자]LG유플러스는 스마트 음악 감상 서비스 ‘지니뮤직’ 바이럴 영상이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통합 조회수 500만뷰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 LG유플러스는 스마트 음악 감상 서비스 ‘지니뮤직’ 바이럴 영상이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통합 조회수 500만뷰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이번 영상에서는 감성 인디밴드 ‘멜로망스’가 가수 에일리의 ‘보여줄게’라는 곡을 폭발적인 고음으로 재해석해 부른다. 지니뮤직을 이용하면 원본 오디오와 비교해 음원 손실이 없는 생생한 원음 그대로 음악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표현했다.
 
또 연주 중에 멜로망스 보컬이 데이터 경고 팝업창을 손으로 날리면서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 없이 스트리밍 무제한으로 좋아하는 음악을 마음껏 들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실제 영상 마지막에는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첫 4개월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문구가 등장한다. 오는 30일까지 ‘U+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상품 가입고객은 U+멤버십 포인트로 2개월간 무료 이용할 수 있음은 물론 추가 2개월 50%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멜로망스’ 바이럴 영상 오픈 이후 지니뮤직 일 평균 가입자는 154% 증가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의 댓글 중에는 ‘노래 완전 잘해, 멤버십 포인트로 결제하고 무료 이용기간도 준다니 등록해야겠다’, ‘광고 보다가 직접 찾아보긴 처음이다’, ‘유플러스 사용하는 내가 좋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U+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상품은 모바일뿐만 아니라 PC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전용으로는 월정액 7,700원(VAT 포함), 모바일과 PC에서 동시 사용은 월정액 9,600원(VAT 포함)이다. 고객은 지니뮤직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데이터 걱정 없이 고음질 음악을 즐길 수 있음은 물론, 주변 음악을 인식해 가수와 음악장르 등을 바로 알려주는 사운드검색 기능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