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에이핑크 1위, 자축 인증샷 '눈길'...엠카운트, 뮤직뱅크, 음악중심 '올킬'

음악방송 순위차트를 올킬한 에이핑크가 자축 인증샤을 올려 눈기길을 끌고 있다.

에이핑크는 13일 공식 트위터에 "SBS ‘인기가요’ 1위 감사합니다. PANDA 짱짱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하며 자축했다.

   
▲ 에이핑크가 13일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한 뒤 자축 인증샷을 공개했다./사진=에이핑크 공식 트위터


공개된 사진 속 에이핑크 멤버들은 브이자를 그리는가 하면,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는 등의 포즈를 취한 채 깜찍발랄한 표정을 짓고 있다.

앞서 에이핑크는 이날 열리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미스터 추'로 박효신의 '야생화', 매드클라운의 '견딜만해'와 치열한 접전을 벌인 끝에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에이핑크는 1위에 호명되자 "소속사 식구들, 작곡가, 팬 모두 너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에이핑크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이핑크는 지난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후 첫 1위를 차지했다. 이후 11일 KBS2 '뮤직뱅크', 12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도 1위에 올라 케이블 및 지상파 음악방송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인기가요 에이핑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기가요 에이핑크 1위, 정말 축하해요" "인기가요 에이핑크 1위, 노래가 너무 좋다" "에이핑크 인기가요 1위, 당연한 결과 "인기가요 에이핑크 1위, 상큼발랄 돋보여"  "에이핑크 인기가요 1위, 정말 대단하다" "에이핑크 인기가요 1위, 음악방송 올킬이라니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이핑크의 신곡 '미스터 추'는 상큼 발랄한 팝 댄스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나누는 첫 입맞춤의 설레는 감정이 담겨있는 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