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패밀리 콘서트, 빅뱅 완전체 인증샷...日 오사카서 5만 관중 운집 '성황'

YG패밀리 콘서트 인증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그룹 빅뱅의 승리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night we’re golden. Bigbang in 大阪. YG family power tour”라는 글과 함께 YG패밀리 콘서트 인증샷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화려한 금빛 무대 의상을 입고 있는 빅뱅 멤버 대성 승리 태양 지드래곤 탑이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 YG패밀리 소속 가수들이 12일 일본 오사카서 ‘2014 YG패밀리 콘서트’를 열어 5만 관중이 몰렸다./사진=승리 인스타그램

YG패밀리는 이날 일본 오사카 쿄세라돔에서 ‘2014 YG패밀리 콘서트’를 열었다. 콘서트에는 일본 관객 5만명이 찾아 장사진을 이뤘다.
 
이번 콘서트에는 그룹 빅뱅, 투애니원(2NE1), 에픽하이, 이하이, 위너, 위너 B팀 등 YG패밀리 소속가수들이 총출동했다.
 
2NE1은 ‘크러쉬(CRUSH)’를 선보이며 콘서트의 오프닝무대를 꾸몄고 ‘파이어(FIRE)’, ‘컴백홈(COME BACK HOME)’, ‘너 아님 안돼’를 연이어 열창했다.
 
또 위너는 ‘고업(GO UP)’ 일본어 버전과 2NE1의 ‘그리워 해요’를 자신들만의 버전으로 불렀다. 빅뱅이 뜨거운 환영 속에 등장해 ‘하루하루’, ‘블루’, ‘판타스틱 베이비’ 등 히트곡을 선보였다.
 
엔딩은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비롯해 2NE1의 ‘고 어웨이(GO AWAY)’, 빅뱅의 ‘판타스틱 베이비(FANTASTIC BABY)’ 등 YG소속 대표가수들의 히트곡으로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2014 YG패밀리 콘서트’는 오는 5월 3~4일 도쿄 돔에서 이어진다. 추후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콘서트가 개최될 지역을 순차적으로 발표한다.

YG패밀리 일본 콘서트 소식에 네티즌들은 "YG패밀리 콘서트, 정말 대단하다" "YG패밀리 콘서트, 한류스타 양성소 같아" "YG패밀리 콘서트, 한류스타의 절반이 간 것 같아" "YG패밀리 콘서트, 이렇게 모아 놓고 보니 말이 필요없네" "YG패밀리 콘서트, 빅뱅 완전체 대박이다”, “YG패밀리 콘서트, 빅뱅 컴백 언제 하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