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하이라이트 레코즈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래퍼 겸 프로듀서 스웨이디(Sway D)가 새로운 싱글 ‘Super Great’를 발표하며 첫 출사표를 던졌다.

스웨이디가 20일 정오 발매한 싱글 ‘Super Great’는 하이라이트레코즈(Hi-Lite Records) 입단 이후 발표하는 첫 솔로 작품이자 그만의 개성이 증폭된 강렬한 인상의 곡이다.

이번 싱글은 거칠고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 곡 전반을 아우르는 둔탁한 전자음들이 조성한 긴장감과 개성 넘치는 스웨이디 특유의 독특한 표현 방식이 만나 강한 중독성을 지닌 곡으로 탄생했다.

여기에 도끼(Dok2)와 함께 일리네어 레코즈를 이끌고 있는 더 콰이엇(The Quiett)까지 가세하여 더욱 힘을 실었다.

또한 스웨이디는 자신의 또다른 아이덴티티인 Super Great Hurricane과 그가 활약하는 가상의 세계관을 이미지화한 티저 영상과 커버 아트를 연달아 선보이며 공개될 음원에 대한 흥미로움을 더욱 유발시켰다.

스웨이디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힙합의 민족 2'에서 창조, 박준면, 이이경 등이 부른 경연곡 '슈퍼카’의 프로듀서로 활약한 바 있으며, 이번 싱글 'Super Great'를 기반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확립하고 음악적 영역을 확장하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