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한류월드 유보라 더 스마트' 오피스텔 단지내에 위치
[미디어펜=김관훈 기자] 반도건설은 경기도 고양시 관광문화단지(한류월드) O1블록에 '카림애비뉴' 상가를 분양한다고 21일 밝혔다.

카림애비뉴 일산은 반도건설이 공급하는 오피스텔 '일산한류월드 유보라 더 스마트'의 단지 내에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 2층 연면적 1만5205㎡ 150실로 구성된다.

카림애비뉴는 반도건설이 세계 3대 산업디자이너 '카림 라시드'와 협업해 선보이는 브랜드 상가로, 그동안 세종, 동탄, 김포 등에서 분양해 100% 성공분양한 바 있다.

반도건설은 이번에 선보이는 카림애비뉴 일산을 일산 최초 스테이몰을 컨셉으로 지역 내 트렌드를 주도하는 상가를 선보인다는 목표다. 스테이몰이란 사람들이 모이고, 머물고, 즐길 수 있는 'ㄷ'자구조의 설계를 적용한 상가다.

특히 이번 상가 일부 공간에는 (주)장진우와 업무 협약을 체결해 브랜드 디렉팅, 공간디자인 등 업무를 위탁 관리 운영할 계획이다. (주)장진우는 이태원 경리단길 ‘장진우거리’로 잘 알려진 장진우 쉐프가 운영하는 외식업 컨설팅 전문 기업으로 장진우식당, 스핀들마켓 등 20여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반도건설은 또 상품 차별화를 위해 특화전략인 안심 임대 지원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안심 임대 지원 프로그램은 투자자가 본인의 매장에 안정적인 임차인을 유치할 수 있도록 전문 에이전트에게 임대위탁을 해 유명 프랜차이즈 업체의 유치를 원활하게 돕는 서비스이다. 

   
▲ 일산 한류월드 '카림애비뉴 일산' 상가 조감도

[미디어펜=김관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