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이어 컨트리맨 연계 활동 이어갈 것"
[미디어펜=최주영 기자]BMW미니는 19일 가평 베네스트 골프클럽에서 고객 초청 골프 행사를 열고 경품으로 '뉴 MINI 컨트리맨 SD'를 선물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애드 스토리즈 위드 뉴 MINI 컨트리맨(Add stories with New MINI Countryman)’ 캠페인의 일환으로, 넓은 트렁크 공간을 제공하는 뉴 MINI 컨트리맨의 특성을 강조하고자 기획됐다. 

   
▲ 사진=MINI 제공


144명의 고객이 참여한 이번 대회는 신 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됐다. 신 페리오 방식은 파의 합계가 48이 되도록 12홀의 숨긴 홀을 선택하여 경기 종료 후, 12홀에 해당하는 스코어 합계를 1.5배하고 거기에서 코스의 파를 뺀 80%를 핸디캡으로 하는 산정 방식이다.

남자조에는 김남일(65.4타), 여자조에는 심현지(72.4타) 고객이 최종 우승해 트로피 및 MINI 폴딩 바이크가 부상으로 주어졌으며 롱드라이브상, 니어리스트투더핀, 베스트 스코어, 베스트 드레서상 등이 수여되었다. 

홀인원 경품으로는 뉴 MINI 컨트리맨 SD ALL4가 제공됐으며 홀 별로 스윙 분석 비디오 촬영 이벤트, 음악을 들으며 골프를 치는 이벤트 등 MINI의 특색이 반영된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됐다. 

이 밖에 정지철, 지승은 프로가 함께하는 원포인트 레슨이 신청자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타투 서비스 등 경기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한편, 미니는 친구와 함께하는 수상 스포츠 등 일상을 탈피해 활동적인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이색 프로그램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